이용안내

대관안내

대관절차

시설 대관시간 및 이용료

  • 이용시간 및 이용료
구분 기준 사용료 비고
공연 행사
평일 토/공휴일 평일 토/공휴일
공연장 오전 50,000 63,000 60,000 71,000 08:00 ~ 12:00
55,000 66,000 66,000 78,000 13:00 ~ 17:00
야간 66,000 76,000 78,000 89,000 18:00 ~ 22:00
다목적회의실 1회
4시간
평일 토요일
47,000 54,000
프로그램실 1회
4시간
37,000 46,000 *신설
  • 부속시설 사용료
구분 기준 시설명 사용료 비고
1 기본조명 1회 공연장 21,000 * 교육, 강연, 세미나, 워크샵 등
다목적회의실
프로그램실 *신설
2 행사조명 1회 공연장 31,000 * 신설
* 공연, 학예회, 음악회 등
3 음향 유선마이크 1회/1개 공연장/다목적회의실 5,000
무선마이크 1회/1개 10,000
4 빔프로젝트 1회 공연장 24,000
다목적회의실
프로그램실 *신설
5 덧마루 1회 공연장 30,000
6 피아노 1회 공연장 30,000
7 냉난방시설 1회 공연장/다목적체육관 58,000
1회 다목적회의실 50,000
1회 프로그램실 15,000 *신설

대관 유의사항

  • 1 대관시간은 대관 시설을 준비 목적으로 개방하는 시간부터 철수 시간까지 모두 포함하며, 사용자는 대관시간을 필히 엄수 하여야 합니다.
  • 2 계약금 미납 시 대관 취소로 간주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(대관료 납부방법 변경이 있을 시 계약체결 시 담당자와 꼭 협의요망!)
  • 3 신청사업의 목적 및 내용이 부 적합할 시 대관이 불가합니다.
  • 4 대관 무단 취소 시 향후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5 센터 내 주차시설이 협소하여 대중교통 이용을 협조 드립니다. ⇒ 센터 주차장 이용 시 대관 주최 측 차량에 한해 종일 주차권 5장 지급되며 추가 지급 불가하며 행사 및 공연 참여자는 본 행사 시간(사전 준비시간 제외)의 절반에 해당하는 주차권 지급 * 타 주차장 이용 시 주차권 지급은 불가합니다.
  • 6 청소년수련관 건물은 절대 금연 건물이오니 흡연을 금지합니다.
  • 7 안내문 또는 현수막 등을 부착 시 사전에 대관 담당자와 상의 후 부착합니다.
  • 8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물품에 대한 반입 및 홍보는 금지되어 있습니다.
  • 9 사용한 장비 및 비품은 원상 복구하여야 하며 대관 종료 후에는 청결하게 청소하여야 합니다.

대관 미승인 사항

  • 1 청소년들의 성장 및 교육에 저해 될 우려가 있는 사항
  • 2 궐기대회나 궐기대회의 목적 및 민원 발생의 소지가 될 사항
  • 3 정치·정당의 목적과 관련하는 사항
  • 4 특정 종교 활동과 관련하는 사항
  • 5 판매 및 홍보를 목적하는 하는 사항
  • 6 대관신청서와 다른 목적의 행사를 진행하거나 설비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사항
  • 7 그 외 수련관이 정한 미승인 기준 사항

대관 신청

대관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(djwecan@hanmail.net) 제출

대관 신청 제출서류

  • 대관 신청 시시설사용(변경)신청서, 대관계획서, 대관시설사용준수동의서, 개인정보 수입·이용·제공동의서
  • 대관 계약 시시설사용 계약서,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(개인일 경우 신분증 사본)
문의사항
일반대관 담당 (042) 349-7002  
체육관대관 담당 (042) 222-0950